[ 자료제공 - 유엘유게임즈 ]

지난 한 해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의 모바일 전략게임 ‘진시황:전쟁의 서막(이하 진시황)’이 출시 1주년을 맞이했다. 작년 3월 14일에 출시된 ‘진시황’은 중국 진나라의 황제 ‘진시황’을 주제로 춘추전국시대의 천하통일을 이루는 모바일 게임이다.

'진시황'은 SLG게임 최초로 대륙을 평정한 진시황 영정, 초한지의 항우, 손자병법의 손무 등을 영입해 부대를 육성하고, 무장 조합을 완성하여 자신만의 제후국을 이룩할 수 있는 전략게임으로 지금까지도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엘유게임즈의 오영파 대표는 “유저 분들이 보내주신 지속적인 성원 덕분에 1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 다채로운 컨텐츠와 꾸준한 이벤트로 유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진시황'은 끊임없는 컨텐츠 제공과 함께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이용자는 물론 기존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들에게는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출시 1주년을 맞은 ‘진시황’은 각종 이벤트를 비롯해 1주년을 기념하는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기도 했다.

‘진시황’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1주년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