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두 헌터스와 상하이 드래곤즈의 간 자존심 대결을 펼쳤다. 중국팀이자 딜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두 팀 대결의 승자는 상하이였다. '띵'의 파라를 비롯한 팀원들의 활약으로 상하이가 스테이지2 첫 승을 거뒀다.

리장타워에서 1세트, 상하이는 '띵' 파라를 활용해 상대 진입을 차단하며 거점을 선점할 수 있었다. 청두는 '진무'의 메이로 파라를 격추했지만, 중력자탄 한 방에 쓰러지며 조합을 3탱-3힐로 바꿀 수 밖에 없었다. 상하이는 중력자탄-포화로 승기를 굳히며 1라운드를 가져갔다. 2라운드에서 위도우메이커-파라 싸움에서 상하이가 압승을 거뒀다. '띵' 파라의 활약이 이어지면서 상하이가 2연속 100:0 승리로 1세트를 가져갔다.

이어진 2세트에서 청두가 완막과 함께 반격에 나섰다. 파라-정크렛을 뽑아 들어오는 상대에게 폭격을 가했다. 빠르게 궁극기를 채워 두 번째 수비는 더욱 탄탄할 수 밖에 없었다. '진무'의 파라가 상하이의 후방에서 나타나 포화로 쓸어버렸다. 상하이의 '영진'이 둠피스트까지 뽑아 변수를 만들어보려고 했으나 정크렛의 죽이는 타이어에 두 명이 더 끊기면서 A거점 수비에 성공했다. 청두는 공격에서 거침없이 진격했다. '엘사'의 트레이서 킬을 시작으로 '진무'의 파라까지 화력을 실어줘 1:1 동점을 만들어냈다.

청두는 왕의 길에서 시메트라를 활용했다. 차원문으로 파고들었지만, 좁은 지역에서 '루피' 아나의 힐밴이 제대로 들어가면서 힘을 쓰지 못했다. 반대로 상하이는 '영진'의 로드호그와 '띵'의 정크렛의 화력으로 시간을 벌었다. 위기의 청두에는 '에이멍'의 레킹볼이 있었다. A거점을 휘두르며 활로를 열었다. 이어 '진무'의 겐지가 용검과 함께 5킬을 만들어냈다. 마지막 구간에서는 대지분쇄가 소리방벽에 막히면서 청두의 공격이 2점에서 그치고 말았다. 상하이의 3세트 공격에서 다시 '띵'의 파라가 진격했다. 흐름을 타기 시작하자 파라의 폭격이 쉴 틈 없이 이어졌다. '디엠' 한조마저 정교한 에임을 자랑하며 순식간에 상하이가 3세트를 가져갔다.

4세트는 상하이가 바스티온 중심의 조합으로 전진했다. '띵'의 바스티온이 바티스트-오리사의 방어 하에 2점까지 손쉽게 도달할 수 있었다. 마지막 구간 3탱-3힐 싸움에서 '게구리' 디바의 자폭이 의외의 킬을 만들어내 활로를 열고 3점까지 달성했다. 청두 역시 바스티온으로 상대를 몰아내며 거침없이 전진했다. 마지막 구간에서 청두는 '베이컨잭'의 위도우메이커와 '쿄' 로드호그가 힘을 발휘했다. 상하이가 위험할 때마다 '게구리' 디바의 자폭이 킬을 만들어내며 쉽게 밀리지 않았다. 대지분쇄-자폭 연계까지 이어지면서 상하이가 승리를 확정지었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2 2주 2일 차 4경기 결과

청두 헌터스 1 vs 3 상하이 드래곤즈
1세트 청두 헌터스 패 vs 승 상하이 드래곤즈 - 리장타워
2세트 청두 헌터스 승 vs 패 상하이 드래곤즈 - 파리
3세트 청두 헌터스 패 vs 승 상하이 드래곤즈 - 왕의 길
4세트 청두 헌터스 패 vs 승 상하이 드래곤즈 - 쓰레기촌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