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타이탄즈가 시즌2 전승팀의 무서움을 여전히 보여주며 휴스턴에 3:1로 승리했다. '린저'의 솔져 76가 활약하며 첫 세트를 휴스턴이 가져갔지만, 밴쿠버가 여전히 3탱-3힐의 힘을 제대로 발휘해 두 번의 완막에 성공하며 압도적인 승리를 이어갔다.

부산에서 1세트, 밴쿠버는 3탱-3힐로 거점을 먼저 장악했다. 이에 휴스턴은 '린저'의 위도우메이커와 오랜만에 출전한 '아르한'의 트레이서를 활용해 반격에 나섰다. '아르한'의 펄스폭탄이 '짜누' 디바에게 먹히는 장면도 나왔지만, 다수의 딜러 힘이 후반에 발휘되면서 1라운드를 가져갔다. 2라운드는 '린저'의 솔져 76가 휩쓸었다. 1:1로 윈스턴-브리기테-솜브라까지 차례로 쓰러뜨리는 기염을 토하면서 거점을 탈환하는데 성공했다. 솔져 76가 쓰러진 타이밍은 '단테'의 솜브라가 EMP와 함께 킬을 이어갔다. 마지막에는 EMP에 이은 나노-전술조준경으로 화끈하게 진입을 막아낸 휴스턴이 1세트를 가져갔다.

파리에서 휴스턴의 공격이 이어졌다. 밴쿠버는 3탱-3힐 싸움에서 압승을 이어가며 궁극기 보유 상황에서 크게 앞섰다. '짜누' 디바의 자폭마저 2킬을 만들어내면서 완막에 성공했다. 밴쿠버는 바로 공격에 성공했다. '학살'의 시메트라가 차원문을 열고 '범퍼' 라인하르트가 상대의 바스티온을 터뜨리면서 휴스턴의 힘을 빼놓았다. 시메트라마저 킬을 챙기면서 빠르게 밴쿠버가 한 세트를 만회했다.

3탱-3힐 체재에서는 여전히 밴쿠버의 승전보가 이어졌다. 밴쿠버가 휴스턴 '무마' 윈스턴의 활약에 1점 밖에 달성하지 못했다. 하지만 밴쿠버의 수비는 더 탄탄했다. '서민수'의 자리야가 교전이 열리기에 앞서 킬을 내면서 시간을 벌었다. 호마루 주변 전투에서 '범퍼' 라인하르트가 '무마'의 라인하르트를 제압하더니 대지분쇄까지 제대로 찍어 승리를 이끌었다.

4세트 리알토에서 시작부터 밴쿠버가 휴스턴의 공격을 완벽히 틀어막았다. 휴스턴이 궁극기를 활용해 공격할 때마다 카운터 궁극기로 받아치면서 노림수가 통하지 않았다. 위기 상황에서는 '짜누' 디바의 자폭이 터지면서 밴쿠버가 다시 한번 완막에 성공했다. 밴쿠버의 공격은 부드러웠다. 휴스턴의 중력자탄-자폭 궁극기가 채워지기 전 타이밍에 대승을 거두며 화물을 밀었고, '짜누' 디바의 자폭 연계는 제대로 들어가면서 3:1 승리를 확정지었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2 2주 3일 차 2경기 결과

밴쿠버 타이탄즈 3 vs 1 휴스턴 아웃로즈
1세트 밴쿠버 타이탄즈 0 vs 2 휴스턴 아웃로즈 - 부산
2세트 밴쿠버 타이탄즈 1 vs 0 휴스턴 아웃로즈 - 파리
3세트 밴쿠버 타이탄즈 1 vs 1 휴스턴 아웃로즈 - 아이헨발데
4세트 밴쿠버 타이탄즈 1 vs 0 휴스턴 아웃로즈 - 리알토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