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식 트위터를 통해 신규 영웅을 암시하는 것으로 보이는 두 장의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21일 처음 트위터에 등록된 이미지는 푸른색 배경에 강렬한 빛의 모습이 표현되어 있으며, 추가로 22일 월요일 새벽에는 "제가 많이 늦었군요."라는 문구와 함께 검의 일부분으로 보이는 이미지가 올라왔다.





전반적인 형태를 봤을 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등장한 바리안 린의 용살검 '샬라메인'으로 추정되는데 손잡이 부분에 장식된 붉은 보석이 노란색으로 변경된 점을 제외하면 거의 동일한 외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확장팩 부서진 해변 전투에서 바리안은 이 샬라메인으로 거대한 지옥절단기의 머리를 파괴하여 얼라이언스 병력을 탈출시킨 후 악마들에게 최후를 맞는다. 이후 두 개로 쪼개진 상태로 버려진 샬라메인은 아들인 안두인 린이 되찾아 소유하게 되며 격전의 아제로스 시네마틱에선 땅에 꽂아두고 사제의 힘을 이용해 쓰러진 병력을 회복시키는 모습 등으로 등장한 바 있다

따라서 해당 이미지 공개와 함께 많은 유저들은 신규 영웅으로 안두인 린의 등장을 확신하는 분위기인데, 어떤 역할과 스킬로 구성되어 있을지는 추후 PTR 서버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손잡이의 붉은 보석을 제외하면 샬라메인이 확실하다!

▲ 샬라메인을 들고 있는 안두인 린

▲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광역 회복 스킬을 사용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