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블루게임즈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모바일게임 ‘청량’의 홍보모델로 노라조를 선정하고 홍보영상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노라조는 ‘슈퍼맨’, ‘고등어’, ‘카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가수들에게서 찾기 어려운 개성 있는 퍼포먼스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재치 넘치는 가사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했다.
특히 최근 발표곡인 ‘사이다’는 ‘속 시원한 MMORPG’라는 청량의 슬로건과 부합되어 홍보모델로 선정되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홍보 영상에는 코믹한 복장의 노라조가 대표곡 ‘사이다’를 개사해서 부르는 모습이 등장, ‘청량’의 시원한 액션과 어울리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아울러 노라조 홍보모델 선정을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 중 하나인 ‘청량한 사이다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에서 공식 가입자수 1만명 달성 시 가입자 전원에게 시크릿 선물로 노라조의 조빈을 닮은 영물을 제공한다.
또한 신나는 청량송을 감상하고 해시태그 청량과 함께 SNS에 공유한 인원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 문화상품권 등 풍부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속 시원한 MMORPG ‘청량’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명 :
- 청량 - 발매일 : 2019.6.18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유통사 :
- 넷블루게임즈
- 서비스형태 :
- 정식
- 플랫폼 :
- iOS, 모바일, 안드로이드
- 장르 :
- RPG
- 공식홈페이지 :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4]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
▶ [뉴스]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 [31]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0 |
▶ [뉴스] 붉은사막, 2024 게임스컴에서 유저 시연 진행 [2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