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V1 인터렉티브⊙장르: FPS ⊙플랫폼: PC, PS4, Xbox One ⊙출시: 2020년 예정


번지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헤일로'를 개발한 마커스 레토(Marcus Lehto)가 퇴사 후 설립한 V1 인터렉티브의 신작 FPS '디스인터그레이션'의 플레이 영상이 게임스컴 현장에서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서는 '디스인터그레이션'의 대략적인 요소들을 엿볼 수 있다. 우선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경우 사이보그로 4명의 팀으로 구성됐으며, 각기 다른 무장을 하고 있다. 메인 캐릭터의 경우 일종의 전투기를 타고 있으며, 강력한 화력을 자랑한다.

전투 시에는 아군에게 명령해 화력을 집중하거나 스킬을 쓸 수도 있다. 영상에서는 슬로우 필드를 설치해 적의 총알을 느리게 만들어 피하는 걸 확인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 요소를 제외하고 '디스인터그레이션'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게임의 배경, 설정, 스토리 등은 아직 미정이지만, '헤일로'를 개발해온 마커스 레토의 신작인 만큼, 벌써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디스인터그레이션'은 PC, PS4, Xbox One으로 2020년 출시 예정이다.






현지시각 8월 18일부터 독일 쾰른에서 데브컴과 게임스컴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게임스컴 현장에서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게임스컴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