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서비스하고 NHN픽셀큐브(대표 이승혜)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이 29일(목), 서비스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전격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팝’ 출시 4주년을 기념해 30레벨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규 퍼즐 스테이지 ‘신비한 나무’를 선보였다. 총 200층으로 구성된 ‘신비한 나무’는 9월 9일(금)까지 30레벨 이용자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각 층 별 클리어 보상 외에 이동 횟수에 따른 누적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규 스테이지와 더불어, 기존 5성 캐릭터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최고 성급 캐릭터인 ‘6성 유니크 프렌즈’도 전격 추가됐다. 총 10종으로 구성된 ‘6성 유니크 프렌즈’는 ‘신비한 나무’ 스테이지에 특화된 보너스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장 시 고유 능력도 함께 성장하는 점이 특징이다. 신규 등급 프렌즈는 최대 5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하며 캐릭터 합성 및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팝’ 서비스 4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16일(월)까지 ‘6성 유니크 프렌즈’를 획득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공기 청정기’, ‘미니 라이언 인형’, ‘리틀 라이언 스탠 머그컵’을 선물한다. 또, 9월 10일(화)까지 4주년 한정판 프렌즈 컬렉션을 완성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라이언 무드등’, ‘라이언 키보드’, ‘리틀 라이언 스탠 머그컵’ 등을 제공한다.

한편, 2015년 8월 25일 출시되어 4주년을 맞은 ‘프렌즈팝’은 퍼즐게임으로, 현재까지 퍼즐 장르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첫 번째 게임이다.

‘프렌즈팝’의 4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