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505 게임즈]
505 Games는 8월 30일(금)부터 Steam의 앞서 해보는 게임 버전으로 'RE:LEGEND'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RE:LEGEND'는 말레이시아에 본사를 둔 Magnus Games가 개발, Kickstarter에서 최단24 시간 이내에 목표 금액을 달성한 바 있다. 동남아에서 제작된 게임으로는 역사상 처음으로,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한 게임 타이틀이기도 하다.
야채와 과일을 재배하는 등 라이프 시뮬레이션 메커니즘과 몬스터 육성 및 온라인 기능을 겸비한 JRPG 스타일의 게임으로, 농업과 어업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마을을 만들어 확장시키는데 목적을 둔다. 게임 오케스트라의 설립자이자 작곡가인 나카마 쇼타(仲間將太, 대표작: 파이널 판타지 XV)를 포함한 여러 작곡가가 음악 제작에 참여했다.
플레이어는 전설적인 영웅으로 기억을 잃은 채 Ethia 세계의 Vokka 섬에 표류게 된다. 그리고 게임을 진행하면서 과거를 기억해 낼 방법을 찾아야만 한다. 토지를 경작하거나, 물고기 양식과 포획, 주민의 우호 관리, 마을의 확장, 무기 제작과 전투 훈련 등 가능한 모든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다양한 행위를 할수록 마법의 생물 Magnus의 사육 및 육성 기회도 늘어나는 시스템으로 설계되어 있다. Magnus를 아군으로 사용자는 모험가가 되어, 위험한 과제를 해결하며 더 강력한 Magnus을 찾아 기억을 되찾는 것이 게임의 궁극적인 목적으로 제시된다.
'RE: LEGEND'는 앞서 해보는 게임 버전이 제공되는 기간 동안 생태계를 추가 및 확장할 계획이다. PC 버전은 현재 기간한정으로 10% 할인된 23,500 원에 판매 중이다.
인벤 주요 뉴스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0]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9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2]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2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