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게임빌-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세계 시장을 무대로 활약할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게임빌-컴투스의 이번 공개 채용은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등의 개발 직군과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경영관리, 플랫폼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딱딱한 업무 말고 PLAY’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공채는 정형화된 업무 스타일에 벗어나 양사가 가진 창의적이고 즐거운 업무 문화에 동참할 인재 선발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각 지원자가 가진 잠재력과 비전을 바탕으로 글로벌 게임 산업을 이끌 전문가로 양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오는 10월 10일까지 공식 채용 홍페이지를 통해 입사 지원이 가능하며, 이후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필기 테스트와 면접 등의 채용 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게임빌-컴투스는 전국 주요 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캠퍼스 리크루팅’과 자사 카페테리아에서 열리는 ‘채용설명회’를 통해 취업 준비생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회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 공유 및 모의 면접을 진행할 수 있는 ‘캠퍼스 리쿠르팅’은 9월 24일을 시작으로 서울 및 부산, 광주, 대전에 위치한 주요 대학에서 진행되며, 특별 채용 설명회는 오는 10월 4일 자사 카페테리아에서 개최된다.
특히, 특별 채용 설명회는 각 직군별 선배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되며, 함께 식사를 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취업 준비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게임빌-컴투스 채용 담당자는 “게임빌과 컴투스는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 산업을 선도하며 세계 최고의 기업을 위해 성장해 가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해 활약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개 채용 및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 및 메신저 상담(카카오톡 ID - @게임빌채용, @컴투스채용, @게임빌컴투스플랫폼채용)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4]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8]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1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0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