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글루
모바일 게임 개발사이자 글로벌 퍼블리셔인 Glu Mobile Inc. (NASDAQ : GLUU, 이하 글루)는 지난 2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Disney Sorcerer 's Arena(이하 디즈니 소서러스 아레나)를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전세계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된 디즈니 소서러스 아레나는 디즈니와 픽사 프랜차이즈에서 다양한 캐릭터가 출현하여 플레이하는 턴제 기반의 RPG 게임으로, 에리얼, 설리, 후크 선장, 다크윙 덕 등의 캐릭터를 활용해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모드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글루의 수석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마이크 올슨(Mike Olsen)은 “디즈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원작의 스토리의 캐릭터를 최대한 유지하면서 유저들이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또한 캐릭터의 아트 스타일, 게임 플레이 방식, 캐릭터의 능력들을 전략적이고 유기적으로 구성해 소서러스 아레나 만의 독창적인 게임플레이 방식을 구현했다. 유저들이 충분히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글루의 CEO 인 Nick Earl은 “글루와 디즈니가 독특하고 매력적인 모바일 게임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양사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최고의 게임을 개발할 수 있었으며 소서러스아레나가 전세계적으로 게임 유저들에게 환영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디즈니 파크, 체험 및 소비재 사업부, 게임 & 인터렉티브 익스피리언스 담당 부사장인 Sean Shoptaw는 “개발 과정에서 Glu의 개발팀은 디즈니와 픽사 세계관에 대한 그들의 엄청난 재능과 열정을 증명했고 이 게임으로 인해 RPG 장르에 대한 그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우리는 전 세계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디즈니와 픽사 캐릭터로 구성된 그들만의 드림팀을 만들고 마스터 소서러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수 있는 새롭고 독특한 방법으로 우리의 인기 캐릭터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소서러스 아레나에서 유저는 전설적인 디즈니 및 픽사 프랜차이즈 캐릭터를 활용해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고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유저는 싱글플레이, PVP, 클럽 및 토너먼트 모드에서 챔피언과 악당 캐릭터를 수집하여 적을 물리칠 수 있다. 각 캐릭터는 각자 고유의 능력과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마스터 소서러가되기 위해 다른 유저들과의 경쟁, 일일 퀘스트 등을 완료하여 보상과 캐릭터 업그레이드를 하고 부적을 모아 전설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 된다.
‘디즈니 소서러스 아레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8]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4]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
▶ [뉴스]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 [32]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0 |
▶ [뉴스] 붉은사막, 2024 게임스컴에서 유저 시연 진행 [2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