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 라그나로크 온라인 정기 점검 이후 4월 14일까지 약 2주간 '식목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함께 진행되는 '제련 달성 이벤트'는 4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식목일 이벤트'는 프론테라 남문 밖에 위치한 '바티모'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바티모에게 '묘목'을 건내주면 '파워 부스터'와 '올마이티' 효과를 30분 동안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타르티니'는 필드 곳곳에 돌아다니는 '1급수'를 처치하고 얻을 수 있는 '맑은 물'을 가져다주면, '경험치&드롭윱 20% 증가' 버프를 즉시 적용받을 수 있다. 또한, '맑은 물'을 전달한 모험가 중 추첨을 통해 '[비매품] 삼명수 풀세트 20세트 상자', '[비매품] 빛나는 방어 스크롤 20개 상자'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여기에 그라비티 20주년을 기념해 특별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NPC '리티'에게 대화를 걸면, '의상 그라비티 창립 20주년 풍선'을 받을 수 있다. '의상 그라비티 창립 20주년 풍선'은 MHP +2020, MSP +20, JOB 레벨 20당 ATK/MATK +20씩 추가 증가 옵션을 가지고 있다. 해당 옵션은 4월 29일 정기점검 시 삭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제련 달성 이벤트'는 4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제련 성공 단계에 따라 '라그나로크 무료캐시'부터 '제련 보장권', '의상 니드호그의 가발' 등을 얻을 수 있다.


▲ 창립 20주년 특별 선물로 준비된 '의상 그라비티 창립 20주년 풍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