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낚시 체험 게임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한국어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오셀라리스 흰동가리, 백상아리, 대왕오징어 등 약 220종류 이상의 다채로운 물고기가 등장하는 큰 바다를 무대로, 헤엄치는 물고기를 낚아올리는 낚시 체험형 게임이다.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는 직관적인 조작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게임성이 큰 특징이다.

일본에서 작년 여름 Joy-Con의 특징을 살린 Nintendo Switch 버전이 출시되어, 가족층을 중심으로 큰 호평을 모았으며, 판매량 45만 장(다운로드판 포함)을 돌파했다. 발매 이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 개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평 속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본 작품에서는 Joy-Con을 휘둘러 낚시찌를 던지고 다른 한쪽 손으로 Joy-Con을 돌려서 릴을 감는 낚싯대 쥐기로 낚시 동작을 재현한다. 왼손으로 Joy-Con을 낚싯대처럼 쥐어서 던지고, 오른손으로 감으면 낚인 물고기의 반응에 따라서 HD 진동이 전해져 짜릿한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본 작품의 전용 주변 기기인 ‘낚시콘’과 소프트웨어가 하나의 구성으로 이루어진 ‘Ace Angler 낚시 스피릿 Nintendo Switch 버전 스페셜 낚시콘 패키지’를 발매한다. 릴을 부드럽게 감을 수 있는 회전부와 높은 내구성, 섬세한 디자인을 겸비해 뛰어난 현장감을 느끼며, 몰입감 넘치는 낚시의 묘미를 체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