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우게임즈


파우게임즈(대표 이광재)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킹덤: 전쟁의 불씨(이하 킹덤)’의 사전예약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킹덤'은 신생 개발사 파우게임즈의 신작으로 자체 개발엔진(레이엔진)을 활용하여 개발했다. 심리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별도의 채널 구분없는 월드 내에서 300대 300 이상의 대규모 전투 및 공성전이 가능하도록 구현되었으며 어느 지역이든 별도의 로딩 없이 즉시 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파우게임즈는 28일 '킹덤' 사전예약 접수 개시와 함께 공식카페와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클래스', '세계관' 등 프로모션 영상과 게임정보를 함께 공개했다.

사전예약은 정식 론칭 전까지 사전예약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고급직업무기상자/상급변신뽑기11회/상급펫뽑기11회/ 골드 150만/오픈기념반지(이벤트장신구)/100%경험치물약2개’ 로 구성 된 '스페셜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 사전예약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고 공식카페에 가입해 인증하는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문화 상품권 100장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킹덤'의 프로모션 영상은 매력적인 클래스 4종 중 '나이트'가 알 수 없는 공간에서 등장해 거대한 문이 열리고 광활한 오픈월드의 세계로 이동하는 장면으로 시작하며 '레인저', '어쌔신', '위자드'가 모두 등장하며 심리스 오픈월드 공간에서 무한 경쟁과 협동을 통한 대결을 펼치는 전투 장면이 3D 그래픽으로 담겨 있다.

다양한 형태의 PVP 전투를 바탕으로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는 요소로 '강화 시스템'과 '제작 시스템', '변신 시스템', '펫시스템', '룬 시스템' 등이 있으며 '길드 시스템'을 중심으로 동맹을 결성하고 동맹간 대규모 전투요소도 제공된다.

'킹덤'은 이번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오는 5월 정식 출시 예정으로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