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림아이디어소프트


드림아이디어소프트는(대표 이제환) 자사가 개발하여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아스트라의 전설’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내 전반적인 게임 밸런스 조정과 버그 개선으로 인한 게임의 동작 안정성 향상에 주목적을 두고 있다. 장비 아이템 및 동료 캐릭터의 능력치 조정으로 장비 레벨 및 등급별 그리고 동료 등급별 격차가 더 명확해지고 장비 및 동료의 능력치 상향에 맞춘 몬스터의 능력치 조정으로 플레이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 골드 획득 횟수 및 습득량과 소비량 조정, 아이템 드랍 리스트와 확률 및 횟수의 조정으로 유저 맞춤형 최적의 게임 밸런스를 선보인다고 한다. 또한 버그 개선 등으로 인해 보다 안정적으로 게임 플레이의 연속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를 통해 업데이트 기념 리뷰 이벤트가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구글 플레이에서 ‘아스트라의 전설’을 다운로드 받은 후 게임에 대한 별점과 리뷰를 올린 인증샷을 공식카페에 포스팅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며 이중 추첨을 통해 10명의 유저에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선물한다.

한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