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스노우파이프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자사가 개발한 ‘피구왕통키M’의 ‘Ra Street’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 업데이트 예정인 ‘Ra Street 여자농구부’는 애니메이션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최초의 여성팀인 만큼 TV로만 피구왕통키를 접한 유저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덩크슛이 특기인 주장 레베카를 필두로 농구의 특징인 빠른 드리블과 3점 슛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린 백발백중의 스타일리쉬한 스킬은 유저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Ra Street’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 및 사전예약 앱을 통해 진행되며,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신규 캐릭터인 ‘5성 영웅 레베카’를 포함한 총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피구왕통키M’ 유저 누구나 블루젬 3천개를 수령할 수 있는 특별 쿠폰이 사전예약페이지에 공개되며, 사전예약 누적 달성 인원과 공식카페 누적 가입자 수에 따라 골드와 블루젬, 영웅 이상 선수 영입팩, 트레이너 이용권 등 빠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피구왕통키M은 곧 공개될 신규 컨텐츠인 레이드 외에도 구단전 등의 컨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여 매주마다 다양한 이벤트와 개선사항들이 반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