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스포츠 전문 채널 MBC스포츠플러스(이하 엠스플)와 함께 도입, 운영 중인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이하 컴프야 포인트)에서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정후 홍보영상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컴프야 포인트’는 이달 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 취업 포털 광고를 능청스러운 연기로 패러디한 이정후의 홍보영상을 공개했으며, 많은 야구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담아낸 영상까지 추가로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약 6분 분량으로, 올해 ‘컴프야 포인트’ 공식 홍보 모델로 발탁된 이정후가 신규 홍보 영상 촬영을 위해 촬영장에 도착해 콘티를 살펴보는 순간부터, 영상이 만들어지는 모습까지의 전 과정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영상 중간마다 아버지 이종범과 야구를 주제로 한 재치 있는 인터뷰 내용까지 첨가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메이킹 필름 속 이정후는 평소 야구장에서 볼 수 없었던 밝고 유쾌한 일상 속 모습을 여과 없이 드러내는 한편, 큐싸인이 들어가자 진지하게 촬영하게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도 함께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프야 포인트는 매해 홍보대사로 발탁된 현역 야구 선수들을 유쾌하게 다룬 홍보 영상을 선보이며 많은 야구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프로야구의 재미를 더욱 배가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정후의 ‘컴프야 포인트’ 홍보 영상은 MBC Sports+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컴프야 포인트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서도 감상이 가능하다.

한편, 컴프야포인트는 KBO 선수들의 객관적인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프로야구 통합 포인트 제도로, 선수들의 경기 기록을 점수로 환산하고 평가하는 독자적인 점수 시스템을 적용해 기준 프로야구 선수 분석과는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