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창유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대작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이 유명 BJ 홍구와 따규의 손발대전 홍보 영상을 영상을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금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일루전 커넥트> 홍보 영상은 BJ악어, 마술사 최현우, 미스트롯 출신 가수 장하온에 이어 네 번째 영상으로 유명 BJ인 홍구와 따규가 등장했다.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홍구는 최근 ‘가짜 사나이’ 2기를 비롯해 충남 아산 FC 홍보대사, 그리고 아프리카TV 파트너 BJ로 활약 중인 인물이며, 역시 전 프로게이머이자 스타크래프트 코치 출신의 따규는 ‘가짜 사나이’ 1기와 아프리카TV 파트너 BJ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홍구와 따규가 각각 자신의 자존심을 걸고 <일루전 커넥트> 대전에 나서는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화제의 ‘발’ 매치는 물론 각각 연습해온 다양한 전략과 입담을 과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홍구의 전매특허인 ‘발’을 이용해 <일루전 커넥트>를 하는 모습과 이를 어설프게 따라 하다 다리에 쥐가 나 버린 따규의 모습, 그리고 손과 발의 치열한 대결과 정보력을 바탕으로 한 따규, 기존의 틀을 깨고 싶다던 홍구의 자존심 걸린 대결 등 색다른 재미를 안겨줬다.

창유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신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루전 커넥트> 공식 카페에서 해당 영상을 감상하고 카페공지 댓글난에 자신의 소감을 댓글 형태로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일인 11월 8일 이후 공개될 예정이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두 BJ 모두 <일루전 커넥트>를 즐기고 계셔서 영상 촬영이 매우 수월하게 진행됐다”라며 ”앞으로도 창유는 <일루전 커넥트> 유저 모두가 즐기고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