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성과" 넷게임즈 사상최대 분기 매출 236억 원 기록
이두현 기자 (Biit@inven.co.kr)
넷게임즈가 V4 신규 클래스 '마에스트로' 출시 및 일본 서비스 효과로 사상 최대 분기실적을 달성했다.
11일 넷게임즈는 2020년 3분기 매출 236억 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전년 대비 848.5%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넷게임즈는 영업이익 86억 원을 거둬 전년 대비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전 분기와 비교하면 98.7%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82억 원으로 역시 전년 대비 흑자 전환했다. 순이익은 전 분기 대비 91.7% 증가했다.
넷게임즈 올해 1~3분기 누적 매출은 619억 원이다. 넷게임즈의 2019년 1~3분기 누적매출은 92억 원이었다. 넷게임즈가 국내에서 올린 누적매출은 올해 522억 원으로, 전년 대비 1,712% 증가했다. 해외 누적 매출은 올해 97억 원으로 전년 대비 53% 증가했다.
한편, 넷게임즈는 2020년 4분기 중에 V4 1주년 기념 신규 클래스 '랜서'를 출시할 예정이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3]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7]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마이크 모하임의 드림헤이븐 신작? '선더포크' 국내 상..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몬헌 시리즈 누적 '1억 장' 팔렸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뉴스] 크리티카 IP, 중국에서 2차 개발 및 서비스된다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유비의 닌자 암살단, 공식 명칭은 '어쌔신 크리드 섀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젤다 야숨 차세대 이식,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O'? [6]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코드 받으려면 우리겜 비방 금지' 마블 라이벌즈, 결.. [6]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공포 게임 '파피 플레이타임', 실사 영화로 제작 [4]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순위] 귀여움이 2배! 파판14 폴가이즈 콜라보, 2계단 순위 상.. [1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3 |
▶ [뉴스] 광주시, '5·18 왜곡게임' 삭제 이끈 초등생에 표창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