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Microsoft ⊙장르: FPS ⊙플랫폼: Xbox ⊙발매일: 미정

디 이니셔티브(The Initiative)는 TGA 2020에서 개발 중인 XBOX 콘솔용 신작 게임, '퍼펙트 다크(Perfect Dark)'의 최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퍼펙트 다크'는 2000년에 닌텐도 64로 출시됐던 FPS 게임을 리부트한 작품이다. 게임은 근미래를 배경으로 하며, 유저는 비밀 요원이 되어 수상한 비밀을 간직한 기업을 상대해야 한다.

이 게임은 전통적인 1인칭 슈팅 게임에서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담고 있다. 사물 아래로 미끄러지거나 물건 위로 뛰어드는 등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원하며, 이에 따라 고프로와 바디 카메라 앵글 등의 시점으로 화면을 볼 수 있다.

디 이니셔티브는 2018년,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자체 설립한 게임개발사로 툼 레이더 리부트 시리즈를 총괄했던 대럴 갤러거가 스튜디오 헤드로 자리잡고 있다.

디 이니셔티브는 게임 트레일러와 함께 개발자 인터뷰 영상도 공개했다. 인터뷰 영상은 디렉터 대럴 갤러거와 디자이너 디렉터 드류 머레이, 게임 디렉터 다니엘 뉴버거, 수석 작가 크리스틴 톰슨이 자리했으며, 게임의 설정과 특징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게임의 세계관을 알 수 있는 트레일러 외에 출시일 등은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