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축년을 맞아 테라의 서비스가 넥슨에서 개발사인 블루홀 스튜디오로 1월 27일 이관될 예정이다.

1월 4일(월)부터 24일(일)까지 약 3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사전 이관 신청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기존 게임 정보 그대로 이관 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서비스 이관 진행은 매우 간단한데 정보 이관 페이지에 블루홀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이어서 추가로 넥슨 로그인을 해서 자신의 계정 정보 확인 및 동의하면 된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이관을 위해선 블루홀 계정이 필요한데, 넥슨 계정(또는 네이버 PC 게임 계정)과 블루홀 계정의 명의가 일치해야 한다.

특히 사전 이관 신청을 하면 역대급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드래곤 탈것 '리리', '루미/쿤쿤/코코밍밍' 총 3종의 전설 파트너, 캐주얼 한복을 포함한 한정 의상, 그리고 약 5천원 이상의 가치를 가진 무료 캐시 200블루가 지급된다. 또한 서비스 이관 완료 시 신화 15강 포함 모든 장비 슬롯 풀세트와 최고 등급 액세서리, 4단계 유물 및 성물, 전설 속옷, 여기에 70레벨 익스프레스 이용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부가적인 이벤트 역시 눈여겨 봐야할 부분이다.

우선 서비스 이관이 완료되는 1월 27일을 시작으로 약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하면 창고 보관이 가능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상자'가 매일 지급되는데 1월 달은 27일과 30일, 2월은 6일/13일/20일/27일 총 6회에 걸쳐 해당 요일에 지급되는 상자 갯수가 10배로 늘어난다.

여기에 2월 25일까지 매일 60분 이상 접속한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복권을 얻을 수 있는데 30일간 매일 1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특별한 엘린 피규어를 지급하며, 가맹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른 보상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테라 인벤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서는 블루홀스튜디오로 서비스 이관되는 테라에 대한 응원 댓글 달기, 테라에 바라는 점 남기기 등 두 가지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