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STEAM®용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의 최신 정보를 발표했다.
■ 프로젝트 루미너스 신곡 'SESSION!'
프로젝트 루미너스의 신곡 'SESSION!'의 MV 첫 공개!
【작사】마사키 에리카 씨, 【작곡】혼다 유키 씨(Arte Refact)
Lantis×NIPPON COLUMBIA의 꿈의 컬래버!
■ 게임 시스템
① 3가지 규칙을 기억하자! 【스테이지】
라이브
공연장을 뜨겁게 만들어서
공연장의 열기를 나타내는 '호응도' 목표를 클리어하자
오디션
여러 아이돌 유닛이 참가하는 프로그램이나
이벤트 출연을 걸고 '심사원'의 요망에 응하자
페스티벌
페스티벌은 '라이벌'과 경쟁하는 스테이지!
상대보다 팬들을 더 열광시켜서 '승리'하자
② 아이돌의 능력을 더 끌어내자! 【스킬】
아이돌 한 명, 한 명에게 스킬을 습득시키자. 아이돌과 교류를 쌓으면 'SP'를 획득할 수 있다. 여러 멤버가 참가하는 활동으로 '단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스킬을 습득하려면 두 종류의 포인트가 필요하다. 매일 프로듀스 활동을 쌓아가는 것이 중요! 습득한 스킬로 스테이지를 더욱 빛내자! 다양한 스킬 중 예시 소개!
추억 드라이브
연속으로 추억 어필을 했을 때, 참가 멤버를 늘려서 싱크로 게이지 증가량을 크게 상승시키는 스킬
③ 사무소를 넘나드는 컬래버 가창! 【컬래버 가창】
일부 유명 악곡은 컬래버 가창으로 스테이지가 가능! 'Onegai! Cinderella'는 컬래버 가창 대상 악곡! 신데렐라 걸즈와 밀리언 라이브!의 멤버로 최대 5명의 스테이지가 가능! 컬래버의 이유는 메인 스토리에서 밝혀진다!
■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스탈릿 리포트 2’ 아카이브 영상 공개 중
1월 17일 19시부터 실시한 생방송 '아이돌 마스터 스탈릿 시즌: 스탈릿 리포트 2'의 아카이브 영상이 공개되었다. 1월 31일까지 감상할 수 있다.
■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이란?
아이돌 업계에 열기를 더하기 위해 집결한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네 가지 브랜드 합동 유닛이 선보이는 최대 페스티벌 개막!
플레이어는 예능 프로덕션 '765 프로' 소속의 프로듀서. 해외연수를 마치고 일본으로 귀국한 시점에서 게임이 시작된다. 재회한 사장으로부터 새로운 대형 아이돌 이벤트 '스탈릿 시즌'에 임하기 위해 이번에는 '여러 사무소에서 아이돌을 모은 스페셜 유닛'을 참가시키고 싶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이미 사장은 각 사무소에 이야기는 해두었고, 귀국하자마자 스페셜 유닛의 담당 프로듀서에 임명되는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1]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3]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9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7]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2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