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맥스


㈜조이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는 29일(금), 루카스필름과 함께 개발한 스타워즈 최초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Star Wars™: Starfighter Missions)'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투 이탈에도 게이지 소모 없이 스페셜 스킬을 발동시켜 전체 스쿼드의 생존력을 높여주는 ‘에즈라 브리저, ‘벌트 스케리스’ 캐릭터와 ‘고스트(Ghost)’ 및 ‘타이 디펜더(Tie/D Defender)’ 기체 2종을 선보였다.

신규 캐릭터 ▲반란군 ‘에즈라 브리저’는 가장 높은 범위에 피해를 입히는 ‘향샹된 듀얼 양자 어뢰’를 보유했으며, ▲제국군 ‘벌트 스케리스’는 일반 레이저 공격 속도를 높여주고, 범위 공격 피해를 추가로 발동 시키는 ‘고속 과입자 압축 레이저’가 특징이다.

이와 함께 ‘픽업 기체 럭키박스’ 150회 이용 시 픽업 캐릭터를 100% 지급하는 ‘천장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들은 보다 수월하게 원하는 캐릭터를 획득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타워즈:스타파이터 미션'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기체 럭키박스 티켓 10장’을 선물한다.

더불어, 2월 11일(목)까지 신규 캐릭터 픽업 시 각 캐릭터의 전용 기체 ‘고스트(Ghost)’, '타이 디펜더(Tie/D Defender)’를 받을 수 있는 ‘캐릭터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은 이용자가 진영을 선택하고 스타파이터를 수집해 최대 9대의 스타파이터로 스쿼드론을 구성, 적군과 전투하는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이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