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의 신작 온라인게임 ‘허스키 익스프레스(http://husky.nexon.com)’가 시즌2 리뉴얼을 통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각종 지표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고 오늘 밝혔다.

허스키 익스프레스 ‘시즌 2 리뉴얼’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겨냥해 지난 10월 29일 라이브 서비스 모드 선언 이후 약 한 달간 실시된 집중 업데이트를 의미한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매주 테마를 지정해 주행, 교역, 수집, 경제 및 육성에 집중한 단계적인 재정비가 단행되었으며, 캠페인이 진행되어감에 따라 각종 수치를 통해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확인됐다.

우선 시즌 2 리뉴얼 이전과 비교해 게임 내 최고 동시 접속자수가 250%이상 크게 상승했으며, 일 게임 접속 유저 수(유니크 유저수)는 두 배 이상 상승했다.

홈페이지 방문자 수 역시 2.5배 이상 증가했으며, 온라인 게임 순위 사이트인 ‘게임노트’의 11월 마지막 주 주간순위에서도 전 주에 비해 17계단이나 상승하며 리뉴얼 캠페인의 성공적인 진행을 반증했다.

또한, 허스키 익스프레스 홈페이지를 기반으로 활발한 커뮤니티가 형성되어, 이번 리뉴얼 패치를 응원하는 격려 및 게임 정보 공유 글이 하루 1천여건 이상 게시되고 있으며, 그 등록 건수 역시 3배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허스키 익스프레스의 이희영 디렉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체적인 기반을 다질 수 있었다면, 겨울 방학 기간을 통해 지금까지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보다 많은 게이머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 게임 최초로 ‘개썰매’라는 신선한 소재를 차용한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참신한 시도와 평화로운 전개에 높은 평가를 받아 지난 9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되어 그 작품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