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N-레이싱의 트럭 레이싱 게임 ‘유러피언 트럭 레이싱 챔피언십’ PS4 한국어판을 금일(25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하였으며, 출시를 기념하여 유튜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러피언 트럭 레이싱 챔피언십’은 전 세계에서 가장 박진감 넘치고 치열한 모터 레이싱 대회인 ‘FIA 유러피언 트럭 레이싱 챔피언십’을 KT엔진(WRC)으로 재현한 유일한 공식 레이싱 게임이며,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팬들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작품이다.
1,000마력이 넘는 거대한 5톤 트럭을 몰며 경쟁자들을 제압하자. 경쟁은 레이싱 규칙 내에서 이루어지며, 규칙을 준수하지 못하면 페널티를 받게 된다. 또한 실제 레이스 트랙과 마찬가지로 브레이크가 과열되지 않도록 온도를 조절해야 하며, 코너링 시에는 트럭의 중량을 고려하고 타이어의 마모를 감지하여 추월을 위한 최선의 전략을 찾아내야 한다.
■ 게임 특징
-볼보, 만, 프레이트라이너, 웨스턴 스타 등 최고 제조사들의 트럭들과 공식 래핑이 적용된 45가지의 다양한 차량들
-20개의 팀과 최고의 챔피언십 드라이버로 플레이 가능
-라구나 세카, 서킷 오브 더 아메리카, 후지 스피드웨이 등 공식 서킷이 포함된 총 14가지의 서킷
-다양한 싱글 플레이어 모드, 화면 분할 오프라인 멀티 플레이 및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 제공
또한, 이번 ‘FIA 유러피언 트럭 레이싱 챔피언십’ 한국어판 출시를 기념하여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유튜브 채널에서는 응원의 댓글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FIA 유러피언 트럭 레이싱 챔피언십’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FIA 유러피언 트럭 레이싱 챔피언십’ PS4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4]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8]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1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0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