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오는 4월 1일 (목) PlayStation5, PlayStation4 버전으로 발매 예정인 3인칭 슈팅 게임 ‘OUTRIDERS’(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3월 18일 (목)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OUTRIDERS’는 PS4, PS5, Xbox One, Xbox Series X|S, PC 각 플랫폼에 대응하여 크로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현 기종으로 「OUTRIDERS」를 구매한 유저는 PlayStation4에서 PlayStatio5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물론 Xbox One에서 Xbox Series X|S 로도 스마트 딜리버리를를 통해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PS4 디스크 버전 ‘OUTRIDERS’를 업그레이드하려면 디스크 드라이브가 탑재된 PS5 본체가 필요하다.


◆ 패키지 예약 특전



◆ 초회 생산 특전

-지옥의 레인저 컨텐츠 팩

‘OUTRIDERS’는 SQUARE ENIX 와 「Gears of War」, 「Bulletstorm」을 개발한 People Can fly가 제작한 RPG슈팅 게임이다. 서기 2076년을 배경으로 한 이 작품에서 인류는 황폐한 지구를 버리고 새로운 행성을 찾아 이주 셔틀 플로레스 호를 타고 지구를 떠난다. 그들이 향하는 곳은 지구와 비슷한 환경을 지닌 행성 에녹. 하지만 낙원이라고 여겨졌던 그 행성은 시공간이 일그러져 지자기폭풍이 자주 일어나는 가혹한 곳이었다. 결국 이주 계획은 실패로 끝나고, 한정된 자원을 둘러싸고 이주민들 사이의 살육전이 벌어지게 된다. 이러한 가운데 선발대 Outrider가 결성, 황폐한 행성에서 생존하기 위한 기나긴 여정이 시작된다.

높은 자유도의 협력 플레이와 어둡고 세밀한 세계관이 매력적인 본 작품은, 싱글플레이 및 2, 3인 협동 플레이도 가능하다. 미지의 행성 에녹과, 그곳에서 넘쳐흐르는 에너지로 발현된 초능력으로 격렬하게 진화한 전투를 즐겨보자.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