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대전격투 게임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제품을 22일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할 예정이다.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는 훅을 날리는 강아지, 빛나는 육체미를 자랑하는 여우, 두발로 걷는 고양이, 고릴라 같은 모습의 까마귀 등 인터넷에서 밈으로 자리잡은 화제의 귀여운 동물들을 조작하여 플레이하는 격렬한 대전격투게임이다. ‘이지 콤보 시스템’이 적용된 본 게임은 버튼 4개만으로도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하고, 기존에 대전격투게임을 한 번도 경험해보지 않은 사람도 화려한 기술들을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매칭을 지원하여 전 세계의 사람들과 대결할 수 있다. 귀여운 동물들이 등장하여 단순해 보일 것 같지만 각각의 동물마다 고유의 움직임과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어서 실제로는 본격적이면서 치밀한 ‘밀고 당기기’가 필요하다. 플레이어는 ‘동물의 왕’ 타이틀을 거머쥐기 위해 강적들을 차례로 쓰러뜨려 나가게 된다.

닌텐도 스위치 『파이트 오브 애니멀즈』 패키지 제품의 국내 정식 발매일은 4월 22일이며,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다. 패키지 제품에는 등장하는 동물 캐릭터들을 또다른 귀여운 모습으로 바꿀 수 있는 별매 DLC인 「코스튬 디럭스 번들」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