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봇엔터테인먼트]



‘카봇엔터테인먼트’(대표 엄재원)은 자사가 개발하고 현재 서비스중인 중세 판타지 풍의MMORPG “카보드 온라인( http://kabod.gameolleh.com/ )을 터키의 ‘GGC’(대표 Evrim)와 지난 1월 20일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였다.


GGC는 터키 현지에서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우수한 업체이며 국내 업체 게임인 십이지천2 도 현재 퍼블리싱 중에 있다.


‘카봇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GSP ( Global Service Platform )을 통해 터키에서 1월초 “카보드 온라인” CBT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으며, 오는 2월 19일에 OBT를 실시하여 더 많은 터키 유저에게 “카보드 온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GGC’ 대표 에브림(Evrim)은 “카보드 온라인”이 해외 웹진을 통해 공개된 이후 터키 유저들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기다리고 있던 타이틀이다. GGC가 “카보드 온라인”을 터키에서 선보일 수 있어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카봇엔터테인먼트’ 엄재원 대표는 “카보드 온라인”을 한국 게임이 터키에서 성공하는 또 한번의 사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그 밖에도 “카보드 온라인”은 현재 다른 여러 국가의 퍼블리셔들과 계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터키에서의 서비스를 발판으로 해외 서비스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카보드 온라인”은 현재 국내 서비스가 진행중이며, 공식홈페이지 ( http://kabod.gameolleh.com/ )에서 회원가입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