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스트소프트]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MMORPG 카발 온라인이 27일, 2011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카발 온라인:익스팬션 파트Ⅲ 어둠의 유산’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발 온라인은 기존 미션 던전들과 차별된 타임어택형 신규던전 ‘마퀴나스 아웃포스트’와 유니크한 신규 방어구 ‘드라이 프라메’ 등을 선보이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목표와 재미를 선사했다. 또한 이동수단 아이템인 바이크의 인첸트를 +15까지 확장하고 색상을 8가지 추가하는 등의 새로운 컨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3한 봄 축제’를 통해 1레벨만 올려도 아이템을 지급하는 ‘레벨업 TIME’ 이벤트를 비롯해 복귀유저를 대상으로 8종의 아이템 등을 무조건 증정하는 ‘컴백 네바레스’ 와 ‘보고싶다 친구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와 관련해 김장중 대표이사는 “카발 온라인은 올해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타임어택 던전과 신규 방어구 등을 비롯한 신규 컨텐츠들이 대거 추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오픈 당시에 선보였던 기존의 컨텐츠들에 대한 리모델링을 함께 진행해 더욱 박진감 있고 재미있도록 개선했다.”며, “아직까지 카발 온라인의 엔딩을 보지 못한 게이머라면 이번 기회에 도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은 국내외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표적인 무료MMORPG로,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http://www.cab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