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재미인터랙티브 ]


무더위가 한창 기승을 부릴 8월, 4스토리가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더위를 한방에 날려 줄 ‘한여름 밤의 Event’를 진행한다.


7월 가장 인기가 좋았던 ‘20분 플레이 이벤트’를 8월에도 진행한다. 미스터리 보물 상자를 통해 캐시 아이템뿐만 아니라 보너스 쿠폰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 4스토리를 처음 시작하는 유저에게 오히려 더 인기가 높다.


신규 유저를 위한 Gift 이벤트와 레벨 업 이벤트가 8월에도 연장되어, 행운번호 추첨 시스템 및 전쟁 보상 시스템과 함께 신규 유저가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어 8월은 신규 유저가 4스토리를 시작하기에 가장 적합한 시기라 할 수 있다.


4스토리 신현호 개발실장은 “브로어 업데이트 이후 신규 회원들이 꾸준히 4스토리를 찾아 주셔서 게임이 활성화되고 있다.”라며, “더 많은 분들이 4스토리를 접할 수 있도록 하반기 중에는 전쟁 콘덴츠 외에도 재미 요소를 보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4스토리는 지난 7월 설문조사를 통해 의견을 수렴하여 직업간 밸런스 조정을 하는 등 콘
텐츠 보완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전세계 70개국과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여 아랍어로도 서
비스 중인 4스토리는 ‘제47회 무역의 날’ 시상식에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
으며, 최근 대만과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여 현지화 작업을 진행 중에 있다.


한여름 밤의 Event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4스토리 홈페이지
(http://www.4story.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