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www.mgame.com)이 서비스하고 몬스터넷이 개발한 현대 배경의 온라인 게임 ' 이터널시티 '의 공식 홈페이지가 2일 (수) 미녀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을 담아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홈페이지는 현대배경의 게임 이미지에 걸 맞는 세련된 도시의 남녀 느낌을 담아내고자 총잡이 섹시 미녀 ‘이시스’의 캐릭터 이미지 컷과 애니메이션을 활용하여 유혹스러운 눈빛과 강렬한 포즈로 홈페이지의 분위기를 변화시켰다.


또한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이 정보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새롭게 재구성하였으며 유저들의 의견에 좀 더 귀 기울일 수 있는 듣는 ‘게임 건의’ 코너를 비롯하여 ‘명예의 전당’, ‘카툰 페이지’ 등을 수정하여 유저들만의 공간을 알차게 꾸몄다.


한편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1월 2일(수)부터 11월 8일(화)까지 ‘몬스터를 찾아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홈페이지 곳곳에 숨어 있는 이터널시티 몬스터 ‘모야’의 이미지를 가장 많이 찾아내는 유저를 선정해 각종 캐쉬 아이템이 300명에게 제공한다. 이터널시티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회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9일(수) 이터널시티 홈페이지(www.eternalci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터널시티’는 총기를 이용한 MMORPG로 빠른 화면 전개, 세밀한 조작감, 액션성이 조화를 이루며 전투시 짜릿한 스릴을 느껴볼 수 있으며, 종로, 경복궁, 한강시민공원, 인천공항 등 섬세하고 정밀한 우리 도시의 배경 묘사로 온라인 상의 또 다른 대한민국을 볼 수 있는 게임으로 최근 ‘일본’에 수출되어 현지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 이터널시티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