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인 곰TV는 지난 3월 26일 2012년 GSL Tour 두 번째 시즌인 2012 핫식스 GSL Season2.에 본격 돌입했다.
곰TV가 주최하고 에너지음료 핫식스가 후원하는 2012 핫식스 GSL Season2.는 2012년 GSL 투어의 두 번째 정규 리그다. 핫식스 측은 지난 GSL Season1.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결과,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의 큰 호응에 힘 입어 두 시즌 연속 후원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번 2012 핫식스 GSL Season2. 코드S 무대에서 치열한 격돌을 펼칠 32명의 선수들은 지난 시즌 코드S 8강 이상의 성적을 거둔 8명과 승격강등전을 통과한 10명, 코드A 24강을 통과한 12명, 코드S 시드 2명의 선수로 구성되었다.
26일 오후 6시 10분 목동 곰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개막전 출전 선수는 지난 시즌 준우승자 정민수(MVP_Genius) 선수와 최종혁(BBoongBBoong_Prime) 선수, 안상원(IM_Seed) 선수, 김영진(oGs_SuperNova) 선수로, 김영진 선수와 정민수 선수가 가장 먼저 16강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이어 27일에는 고병재(FXO_GuMiho) 선수와 조성주(Maru_Prime) 선수, 송현덕(Liquid_HerO) 선수, 이원표(StarTale_Curious) 선수가 16강에 오르기 위한 사투를 벌인다. 그 외에도 곰TV 주최 스타크래프트 II 리그 3회 우승이라는 위업을 달성한 임재덕(IM_NeaTea) 선수, 2회 우승을 달성한 문성원(SlayerS_MMA) 선수와 장민철(SK_MC) 선수 등 굵직한 경력을 지닌 선수들이 GSL Season2. 코드S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시드를 통해 GSL Season2. 코드S 무대를 밟게 된 선수는 최성훈(TSL_Polt) 선수와 Johan Lucchesi(Quantic_NaNiWa) 선수로, 이들은 해외 대회에서 보여준 좋은 성적을 GSL에서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전략을 준비할 것으로 보인다.
곰TV 한규복PD는 “매 시즌 더욱 흥미로운 GSL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코드A는 4월 17일부터 진행되며, 현재 진행 중인 2012 GSTL Season1. 결승전은 오는 4월 8일(한국시각) IPL 4와 함께 미국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핫식스 GSL Season2.의 모든 경기는 GSL 공식 홈페이지http://esports.gomtv.com/gsl와 곰TV GSL 채널http://ch.gomtv.com/460에서 생방송과 VOD로 볼 수 있으며, 케이블TV 애니박스 채널과 위성방송으로도 생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 스타 크래프트2 인벤 바로가기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
▶ [뉴스] 넥슨vs아이언메이스, '부정경쟁행위' 가려질까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프리뷰] 청춘의 리듬을 풋풋한 퍼포먼스로, 브릿지뮤직의 '28'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