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세가 네트웍스는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 한글판을 1월 24일 티스토어에 전격 런칭한다.
오락실 테니스의 왕자, 세계 최고의 테니스 게임인 Virtua Tennis Challenge는 세계 최고의 플레이어가 되어 슬라이스, 로브, 탑스핀을 구사하고 세계 각국 18개 스타디움에 등장하는 플레이어50명을 상대로 자신의 실력으로 제압하며 여러 가지 모드 및 코트에서 다양한 샷을 구사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세계 각지에서 펼쳐지는 시합에 참가하는 SPT 월드 투어모드는 경기를 갖고, 상금을 획득하면 새로운 토너먼트에도 참가할 수 있게 된다.

시범 경기 모드에서는 단식과 복식 모드에서 코트와 플레이어 캐릭터를 선택하여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세가 네트웍스는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의 한국 정식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세계적인 스포츠 용품 업체인 Wilson(윌슨)과 협업하여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를 티스토어에서 다운 받은 후 , 티스토어내에 버추어 테니스 챌린지 다운로드 페이지의 “사용자후기”에 게임 소감을 남겨주면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테니스의 황제 로저 페더러가 사용하는 윌슨 테니스 라켓과 가방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세가 네트웍스 관계자는 “ 향후에도, 한국 유저들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한다” 라고 코멘트 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스토어 게임 코너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