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레이싱' 사랑의 눈밭 레이싱 한판


지난 2월 5일, 디즈니 캐릭터와 달리는'지피레이싱'팀이 공부방 아이들과 함께 착한 이벤트를 실시했습니다. 지난 2차 품평회 때 ‘운영자VS개발자’ 콘셉으로 진행한 이벤트의 미션으로 공부방 아이들과 눈썰매를 타기로 한 약속을 지킨 것인데요.

형편이 어려워 올 겨울 한번도 눈썰매장을 가지 못한 아이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디즈니 캐릭터 책가방과 필통 등 신학기 필수품을 선물했답니다.



국민 스마트폰 게임 '다함께 차차차' 사랑의 타이어 캠페인 성료


지난 1월 14일부터 한달간 진행된 '다함께 차차차' 사랑의 타이어 캠페인은 넷마블이 카카오 게임하기 게임 최초로 진행한 이용자 참여형 나눔활동입니다.

게임도 플레이 하면서 좋은 일도 할 수 있다는 점이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당초 기부 목표액을 달성했습니다. 넷마블은 3월 중으로 국립특수교육원 산하 학교 장애 학생들에게 전동휠체어 등을 선물할 예정입니다.



넷마블 ESC프로젝트(onE Step Closer to family) 청소년 게임문화캠프 실시!


5년 후엔 나도 게임기획자! 넷마블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ESC프로젝트 - 청소년게임문화캠프’가 지난 2월 20일부터 2박 3일 동안 서울시립청소년미디어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중ㆍ고등학생 30여 명이 참가하고 대학생 멘토 20여 명과 CJ E&M 넷마블 사업팀 임직원들이 함께한 이번 캠프는 게임 등 미디어를 읽고 쓰는 능력을 기르고, 스스로 미디어를 주도해나갈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특히, 게임창작 워크숍을 통해 기능성 게임을 직접 기획해보고 게임 관련 직업체험을 하며 진로를 고민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넷마블 인턴사원들의 아름다운 하루


지난 16일, 넷마블 동계인턴사원 23명은 아침 일찍 은평구에 위치한 꿈나무 마을에 모였습니다. 꿈나무마을은 부모가 없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의 아이들이 모여 생활하는 보육시설로 매년 넷마블 신입사원들과 인턴사원들이 방문하는 곳이랍니다.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요리를 만들어 먹는 추억이 없는 아이들을 위해 인턴 사원들이 직접 요리 도구와 재료를 준비해 함께 요리를 만들었습니다. 언니 오빠들과 함께 요리를 만들며 즐거운 추억을 만든 아이들이 올해도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넷마블 설날 선물 기부


넷마블은 CJ그룹 윤리경영 규정에 따라 협력업체 등에서 들어온 명절 선물을 자진반송 등을 통해 마음만 받는 문화를 구축하고 있는데요.

부득이하게 들어온 선물은 좋은 곳에 사용하자는 취지로 ‘나눔경매’를 통해 CJ 도너스 캠프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감사의 뜻으로 보내주신 선물을 ‘나눔경매’해 모인 수익금을 CJ 도너스 캠프에 기부했으며, 이는 저소득층가정 공부방 아이들을 위해 신학기 준비를 위한 가방과 학용품 등으로 지원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