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은 모바일 퍼즐 게임, '디스코판다 for Kakao'를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19일 동시 출시한다.

'디스코판다 for Kakao'는 판다와 동물친구들이 사는 숲 속 마을을 배경으로, 같은 색깔의 블록을 끊어지지 않게 연결하여 지워나가는 퍼즐 게임이다. 일정 목표에 도달하면 보너스 피버 타임이 주어지는데, 이 때 귀여운 판다와 동물친구들이 신나는 디스코 춤을 추게 된다. ‘로드컴플릿’의 배수정 이사는 매끄러운 조작감을 살리는데 공을 들였고, 퍼즐을 연결하기 위해 손가락을 뗄 수 없는 게임방식을 기획하여 기존 퍼즐게임들과 차별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로드컴플릿’은 출시 전,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더 쉽고 신나는 게임으로 다듬었다. 또한 방송인 ‘김마메’가 사운드 더빙에 참여, 판다와 여섯 친구들의 목소리를 맡아 1인 7역의 연기를 펼쳤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독특한 사운드, 쉽고 매끄러운 게임 조작 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출시를 기념하여 대학교 별 대항전이 준비되어 있으며, 학교 별 순위를 가리고 추첨을 통해서 천만원에 상당하는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