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매직팡 for Kakao’에서 신규 캐릭터를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매직팡 for Kakao’는 같은 모양의 블록 3개를 매칭하는 퍼즐 게임으로, 애플 앱스토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카카오 게임 플랫폼이 적용되면서 지인들과 함께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을 통한 경쟁 요소를 제공해왔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얼음공주 ‘엘하임’ 캐릭터를 새롭게 공개했다. ‘엘하임’은 애교 섞인 말투, 깜찍한 외모와 함께 상대편의 블록을 얼려서 이동을 불가능하게 한 뒤 블록을 소멸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엘하임’의 추가로 유저들은 각각 다른 스킬의 강점을 가진 총 5개의 캐릭터를 활용해 보다 다양한 전략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엘하임’ 캐릭터는 유저가 40레벨을 달성하면 무료로 오픈되며, 40레벨 이전에 사용하고 싶다면 유료 구매도 가능하다. 현재 신규 캐릭터 추가 기념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실시해 기존 가격 보다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주말 동안 ‘매직팡 for Kakao’를 즐기는 유저를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를 마련한다. 게임 내 ‘코인’을 구매하면 구매 개수의 20~40%를 추가로 더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는 ‘물약’아이템의 생성 시간을 10분에서 5분으로 단축시킬 예정이다.

‘매직팡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