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진 e-mFire 프로게임단의 7인 로스터 체제가 확정되었다.

21일, 7인 로스터 체제로 전환한 나진 e-mFire 프로게임단은 7인 로스터 체제 도입에 대한 앞으로의 계획과 나진 소드/실드 소속 선수의 변경 사항을 전해왔다.

새로운 로스터 체제 도입에 따라 기존 나진 실드 팀의 탑 솔로였던 "나진 엑스페션" 구본택 선수가 나진 소드 팀으로 이동해 탑 포지션을 맡게 되었으며, 아마추어 리그에서 유명한 "안산나그네" 김상문 선수가 새롭게 선발돼 "나진 와치" 조재걸 선수와 함께 정글러로 활약하게 되었다.

또한, 나진 실드 팀은 미드 라이너에서 탑 솔로로 포지션을 바꾼 "나진 세이브" 백영진 선수와 챌린저 리그 상위 랭커 "나진 촙" 정인철 선수가 함께 탑 솔로로 활약할 예정이며, 리그오브레전드 아마추어 팀인 "스페로스페라" 소속이었던 유병준 선수가 "나진 꿍"이라는 아이디로 미드 라인을 책임질 예정이다.

더불어 "나진 로코도코" 최윤섭 선수와 함께 봇 듀오로 활약할 서포터는 새롭게 입단한 "나진 고릴라" 강범현 선수이며, 로코도코 선수와 함께 포지션 경쟁을 펼칠 원거리 AD 선수로는 "나진 제파" 이재민 선수가 선발되었다.

이렇듯 팀 내 멤버 교체 및 체제 변경과 더불어 기존에 사용하던 팀 명에도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고 알려왔다. 변경 예정인 정식 팀 명칭은 나진 블랙 소드(black sword)와 나진 화이트 실드(white shield).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새롭게 적용될 정식 팀 명칭은 양 팀의 강인한 공격성과 탁월한 방어력을 상징할 수 있도록 결정되었으며, 혼동을 줄이기 위해 시합에서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나진 소드와 나진 실드로 사용되며 정식 명칭 상의 변화만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현재 사용되는 나진 게임단의 로고에도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나진팀의 로고는 차기 서머 시즌에 공개될 예정이다.


확정된 나진 블랙 소드, 나진 화이트 실드의 멤버 구성은 다음과 같다.

■ 나진 블랙 소드

TOP : 나진 엑스페션(구본택)
Jungle : 나진 와치(조재걸)
Mid : 나진 쏭(김상수)
AD Carry : 나진 프레이(김종인)
Supporter : 나진 카인(장누리)
Jungle : 나진 나그네(김상문)

※ 나진 소드팀 1명은 추가 선발 중


■ 나진 화이트 실드

TOP : 나진 세이브(백영진)
Jungle : 나진 노페(정노철)
Mid : 나진 꿍(유병준)
AD Carry : 나진 제파(이재민)
Supporter : 나진 고릴라(강범현)
AD Carry : 나진 로코도코(최윤섭)
TOP : 나진 촙(정인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