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어크리에이티브



코어크리에이티브 (대표 김동국,김동규)는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다크세이비어'의 신규 서버 및 iOS 론칭을 앞두고 모비, 루팅, ZZI 등을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일에 밝혔다.

사전예약은 모비, 루팅, ZZI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신화 ~ 무적 방어구 뽑기권과 50만 골드를 지급한다. 게임 내 필요한 구성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크세이비어’는 방치형 고퀄러티 액션 RPG를 표방하는 코어크리에이티브의 신작 게임으로 남의 것을 털어보자는 컨셉에 걸맞게 본능을 자극하는 약탈 시스템을 비롯하여 내 것을 턴 유저를 끝까지 응징하는 복수 시스템 등을 국내 최초로 적용하였다.

또한 지속적인 성장과 유저의 편의성을 감안하여 한 차원 높은 고퀄러티 3D 액션 방치형 시스템을 적용했고 이를 통해 접속을 하지 않아도 골드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타 유저들과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실시간 PVP 전투, 실시간 월드 보스전, 실시간 길드 쟁탈전 등 다양한 콘텐츠도 구현되었다.

'다크세이비어'는 이미 구글플레이 출시에 이어 원스토어도 출시가 된 상황이다. 지난달 25일부터 iOS 사전 오픈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크세이비어' 신규 오픈과 iOS 정식 론칭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다크세이비어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