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봄날소프트


(주)봄날소프트는 신작 모바일 무협 판타지 MMORPG <바람의검>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0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람의검'은 바람처럼 빠르고 강력한 인간계 최고의 청부사라 불리는 검의 고수들의 승부를 그린 게임으로, 냉기와 얼음의 냉정함으로 세상을 지배하고 있는 검황, 새로운 세상을 꿈꾸며 화염과 불의 능력으로 모든 것을 불사르는 도황, 두 상극의 검이 부딪히며 펼치는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대결이 큰 재미를 더해준다.

특히, 눈에 띄게 부드럽고 현란한 캐릭터의 모션은 실제 액션배우들의 모션 캡쳐를 통하여 리얼하게 구현되었으며, 100종이 넘는 다양한 코스튬의 변신은 그래픽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 몰입감을 극대화 시켜준다.

또한, MMORPG 캐릭터만의 다양한 아이덴티티를 위해 무기, 날개, 탈것, 펫, 문양, 의상 등의 선택적 집중 강화 및 성장을 통해 12가지의 다양한 속성 중 특정 속성 능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으며, PK 및 혈맹 전투에서 자신 보다 강한 상대를 속성 상성에 따라 제압할 수 있다.

사전예약 진행과 함께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돌입한 '바람의검'은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다양한 특별 성장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9 및 문화상품권 1만원을 대량 추첨 지급한다.

봄날소프트 정현철PM은 "빠르고 스타일리쉬한 전투의 재미와 파밍의 즐거움이 가득한 기본이 탄탄한 게임이다"며, "이번 사전예약을 통해 많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람의검'의 사전등록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사전등록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