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의 모바일 3D MMORPG '레전드오브킹'이 업데이트 ‘변화의 화살’을 실시한 후 마켓별 순위 10위권으로 재진입했다.

지난 11월 21일에는 '레전드오브킹'이 ‘변화의 화살’이라는 테마 아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 만렙을 80레벨로 대폭 상향하고 신규 직업군 및 ‘펫’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업데이트 실시 후 6일 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9위로 뛰어올랐다. 이 외에 애플 아이패드 매출 순위 2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9위를 달성했다.

쿤룬코리아 모바일사업본부 박해란 실장은 “'레전드오브킹'이 PC게임에 버금가는 고퀄리티 MMORPG를 표방하고 있는 만큼 기존의 모바일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규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는데, 이것이 한국 게이머들의 눈높이에 잘 맞아떨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게이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색다른 콘텐츠로 즐거움과 만족을 선사하는 '레전드오브킹'이 될 것이니 변함 없는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금일부터 12월 12일(목)일까지 ‘레전드오브킹 두 번째 9위 달성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레전드오브킹'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만일 ‘좋아요’ 숫자가 999개가 넘을 경우에는 ‘좋아요’를 누른 모두에게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리딤코드를 발송할 예정이다.

이번 9위 기념 이벤트 내용을 인터넷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 자신의 SNS공간에 올린 다음 해당 URL을 marketing@koramgame.co.kr로 보내는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으로 만든 상패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외 게임 플레이 도중 숫자 ‘9’를 찾아 화면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marketing@koramgame.co.kr로 보내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