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캐릭터 ‘렌시아’를 16일 업데이트 했다.

창을 무기로 공격을 펼치는 렌시아는 ‘피어서’로 1차 전직을 할 수 있으며, 이후 2차 전직을 통해 ‘플러리’ 또는 ‘스팅브리저’로 성장하게 된다. ‘피어서’는 마법창을 사용하는 창술사로 스킬을 활용한 콤보 공격이 특징이다.

2차 전직인 ‘플러리’는 근거리 딜러로 물리 공격 위주의 공격과 함께 광범위한 적에게 공격을 가할 수 있는점이 특징이다. 다른 2차 전직인 ‘스팅브리저’는 근거리와 중거리를 넘나드는 딜러로써, 창을 던지거나 직접 적에게 타격하는 전투 방식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렌시아’ 캐릭터에 특징을 담은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인트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1분 18초 분량으로 렌시아의 전투 장면을 담고 있다.

또한, 신규 네스트인 ‘볼케이노 네스트’도 추가됐다. 이 네스트는 80레벨 전용으로 총 5단계의 관문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종 보스로 ‘피닉스 라바노크'가 등장한다. 이 네스트는 드래곤네스트에서 가장 높은 난이도인 만큼 80레벨 에픽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렌시아’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6일부터 8월 2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렌시아 육성 레벨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렌시아 1+1 듀얼 캐릭터’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렌시아’를 45레벨 이상 육성할 경우 도달 레벨에 따라 특정 레벨의 다른 캐릭터와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45레벨에서 49레벨 달성 시 45레벨의 신규 캐릭터가 제공되며, 50~59레벨은 50레벨 캐릭터가, 60~69레벨은 60레벨, 70~79레벨은 70레벨, 80레벨 달성한 경우엔 80레벨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각 레벨에 맞는 10강 에픽 무기와 보조 무기, 스킬 초기화권, 각종 악세서리, GM판도라 등 게임 아이템이 추가 제공된다.

이어, ‘친구와함께 걷는 영웅의 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유저가 친구 초대 코드를 입력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GM판도라 박스가 제공되며, 초대한 친구도 신규 유저의 달성 레벨에 따라 동일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초대한 친구가 80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와 ‘LG전자 모니터’ 등 경품을 제공한다.

끝으로, 이벤트 기간 내 매일 21시에서 22시에 접속한 유저에게 ‘추첨 카드’가 제공되며, 이를 이용해 CGV 영화 관람권 및 GM판도라 박스, 모바일 문화 상품권 등 경품을 매일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드래곤네스트의 신규 캐릭터 ‘렌시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