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MMORPG 아우라킹덤의 사전 체험 서비스 종료 이후, 곧바로 12월 18일 (목) 정식 서비스가 시작한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공식사이트를 통해 회원가입 및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즉시 가능하다고 전했다.

정식서비스를 앞둔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관계자는 “보통 국내에서는 사전체험 서비스를 실시한 후 짧게는 한두 달 길게는 수개월의 재정비 기간을 갖고 정식 서비스를 오픈 하는 것이 일반적”이라며 “하지만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서비스 경험과 해외에서 검증된 서비스 환경을 바탕으로, 빠른 시일 내에 정식 서비스를 오픈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우라킹덤은 전 세계 1300만명이 즐기고 있으며,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넓은 세계관, 그리고 다양한 스토리를 갖춘 감성 MMORPG 게임이다.

오는 18일 정식 서비스 개시를 앞두고 있는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지난 11일부터 4일간 진행된 사전체험 서비스에 한국 유저들이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줘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며칠 후 정식으로 다시 인사드릴 아우라킹덤을 변함없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우라킹덤 게임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