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이신왕]

카이신왕(Kaixin001)은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을 통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RPG인 '전설의 협객: 108영웅의 길(이하 전설의 협객)'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전설의 협객'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SD캐릭터와 손쉬운 조작, 자동전투 시스템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3D 무협 RPG다. 이번 1.4버전의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신규 스테이지 추가 및 다양한 선물 아이템 등 유저 맞춤형 콘텐츠가 한층 강화됐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전설의 협객에서는 ‘시험의 탑’이 신설됐다. 25레벨 이상의 유저들은 ‘시험의 탑’에서 ‘시험의 위장’을 획득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시험의 탑 포인트와 각 층의 상태는 매일 자정에 재설정되며, 한 주간의 획득 포인트가 최종 산정돼 보상이 주워진다. 또한 유저들은 새로운 동료창인 ‘곤 페이지’를 통해 여러 동료들을 추가할 수 있으며,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 형성해 나갈 수 있다.

특히 모든 유저들은 자신만의 고유 초대번호를 갖고 친구를 초대할 수 있으며, 초청된 친구는 최초 게임 계정 및 캐릭터 설정 시 초청한 친구의 초대번호를 입력한 후 5성급 협객을 바로 받아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문주 부재로 인한 혼란을 방지하기 위한 문주 탄핵 기능, 매주 새로운 임무를 수행하면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모두의 협객 기능 등 다양한 업데이트들이 함께 추가됐다. 또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강호혜택' 기능과 함께 새로운 던전인 ‘무언곡’ 등도 선보여졌다.

전설의 협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