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레쿠코리아 ]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Watcher : 악몽의 시작(이하 왓쳐)’이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에 앞서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지난 3월 19일(목) 구글플레이를 통해 단독 출시한 ‘왓쳐’는 강화와 합성을 통해 영웅을 성장시켜 각각의 던전 공략에 적합한 진영을 만드는 전략 전투, 손쉬운 조작으로 만끽하는 현란한 스킬 액션과 스펙터클한 전투 등을 강점 삼아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손끝에서 펼쳐지는 미려한 전투가 강점인 ‘왓쳐’는 ‘무한의 탑’과 ‘요일 던전’, ‘월드 보스’ 등의 다양한 싱글 콘텐츠와 다른 유저들과 실력을 겨루는 대전모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 등 끊임없는 즐길거리 제공으로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왓쳐’는 21일(화)까지는 전설급 영웅들을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및 랭킹별 추가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2일(수)까지는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유저들은 ‘왓쳐’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만 해도 수정 600개와 골드 보물 상자 10개, 에픽 영웅 가방 등 5만원 상당의 풍성한 아이템을 100% 제공받을 수 있다.

레쿠코리아 김인태 팀장은 "유저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왓쳐가 네이버 앱스토어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게 된다”며,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만 해도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왓쳐’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