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 더 차이니즈 룸 ⊙장르 : 어드벤처 ⊙플랫폼 : PS4 ⊙발매일 : 2015년 8월 11일


더 차이니즈 룸의 신작, 'Everybody's Gone to the Rapture'의 최신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개발사인 더 차이니즈 룸은 이전에도 '디어 에스더', '암네시아: 어 머신 포 피그스' 등의 어드벤처 게임을 개발한 곳이다.

게임은 종말 이후의 세상을 표현해 냈다. 텔레비전에서는 알 수 없는 음성이 나오며, 전화기에는 모르는 번호가 표시된다. 또한 공기 중에는 알 수 없는 빛이 번쩍이고, 대기에서는 전기가 느껴지는, 이른바 종말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지만 결코 공포에 초점을 맞춘 게임은 아니다.

영상은 크라이엔진 3를 이용해 제작된 만큼, 뛰어난 그래픽과 함께 어딘지 서글픈 배경음과 더불어 사람이 사라진, 가라앉은 마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Everybody's Gone to the Rapture'의 스토리는 사람들이 사라진 어느 마을에서 여섯 명의 캐릭터들과 그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Everybody's Gone to the Rapture'는 PS4로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어 버전은 8월 11일 다운로드 버전으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