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엔피게임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PUPUGAME)’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극한’ 홈페이지에 게임 플레이 영상과 콘텐츠 소개를 추가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푸푸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극한’은 이스트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며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2천800만 명 이상의 유저가 이용 중인 MMORPG ‘카발온라인’의 IP를 활용해 만든 웹게임이다.

‘극한’은 천 년 전 6명의 현자들이 봉인한 마왕의 힘이 다시 강해지자 현자의 뜻을 이어받아 세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전투에 나선다는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명품 MMORPG 게임이다. 캐릭터의 각성 시스템과 캐릭터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다는 특장점을 내세우며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이엔피게임즈는 자사의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극한’ 홈페이지에 게임 플레이영상과 콘텐츠 소개를 추가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고자 게임 플레이 영상과 콘텐츠 정보를 추가로 안내했다.

‘극한’ 홈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는 영상에는 게임의 플레이 환경을 가감없이 담아내 특장점인 각성시스템과 무기의 변형 등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게 했으며, 이를 활용한 전투를 보여줌으로써 통쾌한 타격감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웹게임 ‘극한’의 특장점인 ‘탈 것 시스템’에 대해 소상히 소개하는 콘텐츠를 추가로 마련해 게임의 이해도를 더욱 높였다. 여타 모바일 게임에서 동물이 탈 것으로 등장하는 것과 달리 ‘극한’은 기계 선체를 탈 것으로 이용된다.

이엔피게임즈 정민지 PM은 “극한에 관심이 많은 유저 분들을 위해 이엔피게임즈의 게임 포털 사이트 푸푸게임에서 웹게임 극한 홈페이지에 게임 플레이 영상과 콘텐츠 소개를 추가했다”라며, “자사에서 추가한 정보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푸푸게임과 극한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웹게임 ‘극한’은 이엔피게임즈의 게임포털 ‘푸푸게임’과 줌인터넷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줌’을 통해 동시 서비스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