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JUNEiNTER ]


JUNEiNTER( 대표 한성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골든 태그를 2월 23일(화)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골든 태그는 겟앰프드의 캐릭터 ‘레슬러’의 전용 액세서리로서 수많은 레슬러 중 챔피언에게 주어지는 벨트라고 한다. 게임 내에서 골든 태그 착용 시 캐릭터의 허리에 프로 레슬링의 챔피언에게 주어지는 벨트를 차고 있으며, 착용 캐릭터는 다른 레슬링 파트너와 함께 연계기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프로레슬링을 모티브로 하는 액세서리인 만큼 실제 프로레슬링에서 사용하는 기술을 겟앰프드에서 사용해 볼 수 있다. 링의 반동을 이용하여 상대방에게 강력한 드롭킥을 날리는 래리어트부터 시작해서 태클로 주춤해진 상대를 파트너가 드롭킥으로 차버리면 사용자가 링 위에 올라타 공중에서 상대방을 찍어버리는 뉴클리어스 스플렉스, 상대의 다리를 붙잡고 빙빙 돌다 던져버리는 자이언트, 스윙 핵심 기술로 뒤로 공중제비를 하여 누운 상대를 찍어버리는 문설트 프레스 등 TV에서 볼 수 있었던 다양하고 강력한 프로 레슬링 기술을 겟앰프드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겟앰프드팀 신효원 PM은 “테스트 서버를 통해 공개된 지 얼마 안 된 액세서리 골든 태그에 이용자님들께서 많은 관심과 업데이트 요청을 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다음 주에는 새 학기 이벤트와 군 복무자들을 위한 국군 충성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