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리아 엔터테인먼트]


모리아 엔터테인먼트의 액션 RPG 게임 ‘징기스칸’이 오는 9월 21일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징기스칸'은 9월 말에 원스토어를 시작으로 추후 구글플레이, iOS 마켓도 출시 예정이며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한다.

‘징기스칸’은 기존의 액션 RPG 게임들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탈것이 존재하며, 탈것의 강화 및 부활 시스템을 기본으로 협력 시스템, 대규모 PVP, 부족간의 경쟁 등의 컨텐츠로 ‘징기스칸’ 만의 꽉 짜여진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고 있다.

보다 다양한 무기 강화 시스템으로, 수련 시스템의 경쟁 요소도 막강하며 협력하여 즐길 수 있는 월드보스전등 기존에 보지 못했던 시스템과 컨텐츠가 특징이다. 또한 투기장에서 박진감 넘치는 PVP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여러 종류의 상점에서 필요한 아이템을 모두 구입 가능하도록 게이머들을 배려하였다.

초기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서 다양한 로그인보상, 출석보상, 7일 보상, 레벨선물 등 게임 플레이를 하면 할수록 많은 보상을 받아 스트레스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친구기능이 강화되어 친구의 탈것을 지원하고, 초반에 쉽게 통과하지 못하는 스테이지도 함께 손쉽게 통과할 수 있다.

현재 '징기스칸'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 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화염늑대(탈것), 원보, 금화 등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모리아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색다른 액션RPG 게임을 경험 해보고 싶은 게이머들에게, 원스토어에서 처음으로 징기스칸만의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징기스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앞으로 공식 카페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