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봄날소프트


봄날소프트(BomnalSoft)는 다크 판타지 웹MMORPG '군주의검'의 그랜드 오픈을 10일(화) 오후 3시 자사의 공식 게임포털 봄게임즈를 통해 실시 한다고 밝혔다.

'군주의검'은 깔끔하고 화려한 고퀄리티 그래픽을 기반으로, 인간과 짐승의 이종교배 실험이라는 판타지적 흥미와 몰입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강력한 스토리를 지닌 게임으로, 게임내에서도 정의의 검과 악의 마법 간 치열한 대결을 여러 테마를 통해 멋지게 구현해낸 웹MMORPG다.

또한, 전반적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 밸런싱은 24시간 쉴 새 없이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던전, 개인 파티 길드 서버간 전체통합 전쟁, 수많은 종류의 대결 컨텐츠들의 재미를 더욱 빛나게 해준다.

이와 함께 금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매우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픈 후 지정된 시간내황금을 구매하면 누구나 1+1의 엄청난 혜택을 제공받는 100% 대박 찬스 황금 이벤트, 출석 및 레벨업시마다 누적된 포인트를 프리미엄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포인트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이 지급 될 예정이다.

봄날소프트의 정현철 PM은 "모든 요소가 고루 잘 갖춰진 밸런싱이 훌륭한 게임을 서비스하는 일은 정말 흥분되고 기쁘다”며, “장기적으로 많은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꾸준히 관리되는 만족도 높은 게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군주의검' 그랜드 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