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소비모


아소비모 주식회사(대표이사 콘도우 카츠노리)는 모바일 3D 액션 MMORPG '신의 탑-하늘의 정원 [AVABEL ONLINE]'에서 버츄얼 유튜버 키즈나 아이와의 제휴를 발표하였다.

'키즈나 아이'는 세계 최초의 버츄얼 유튜버이며 전세계에 30만 명이상의 팬을 가진 방송 서비스 채널 'A.I.Channel'을 통해 동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올해 3 월부터 새롭게 게임 전용 채널 'A.I.Games'을 개설하였으며 키즈나 아이가 '아바벨 온라인'을 즐기는 플레이 방송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이번 플레이 동영상에서는 키즈나 아이가 실제로 아바벨 온라인의 세계로 들어가 광대한 MMORPG 의 세계를 모험하게 된다. 보스 몬스터를 토벌하고 높은 층을 향하는 메인 콘텐츠인'메인 타워' 공략, 미로와 같은 미궁에 도전하는 '던전', 그리고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는 '퀘스트' 공략,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로 배틀하는 'PVP'의 도전 등 MMORPG 특유의 콘텐츠를 체험하게 된다.

2016년 12월 1일 'A.I.Channel' 동영상의 공개를 시작한 키즈나 아이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가 30만 명이 넘는 버추얼 유튜버다. 키즈나 아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그리고 A.I.Channe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