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미미미 프로덕션이 제작하고 데달릭 엔터테인먼트가 퍼블리싱하는,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 PS4 한국어판을 오는 8월 1일 소비자가격 52,0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7월 20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은, 일본 에도 시대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특징을 지닌 다섯 캐릭터를 이용하여 적진에 잠입하고 임무를 달성하는 것이 목적인 전략 액션 게임이다. 해외에 출시된 후 메타크리틱 스코어 85, 유저 스코어 8.4라는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IGN, KOTAKU, PC GAMER 등을 비롯한 수 많은 미디어에서 ‘올 해 최고의 스텔스 액션 게임’이라는 찬사와 함께 수 많은 상을 수상하였다.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에서 플레이어는 어려운 임무를 달성하기 위해서 신중하게 준비하고, 조작해야 한다. 또한 플레이어는 각 캐릭터는 물론 팀 전체로서는 어떻게 행동 할 것인지, 어떤 임무에 최적화 되어 있는지, 주어진 임무를 무사히 완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를 면밀히 판단하여 임무를 완수하는 과정에서 긴장감과 스릴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웅장한 성, 장대한 설산, 숨겨진 숲 속의 야영지 등 다양한 적들의 은신처에 함정을 설치하거나 적들을 유인하여 독살하는 등, 기발하고 창의적인 방법을 동원하여 적과의 접촉을 피해 임무를 수행하면서 잠입 액션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예약 판매는 20일부터 진행하며, 특전으로는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디스크 2장, 총 29곡)이 제공된다. ‘섀도우 택틱스: 블레이드 오브 더 쇼군’ PS4 한글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홈페이지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